[LINC+사업]2021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동영상(학생교육용) 게시
- 2021-12-09
- 5511
1. 팀지원비 집행서류 제출
가. 제출기간: 12/13(월) ~ 12/15(수)
나. 제출처: 본관 8층 LINC+사업단 직접 제출, 가치창업포탈시스템-예산집행관리-신청(2가지 필수)
다. 제출시간: 09시 30분 ~ 16시 30분(점심시간 제외 12:00~13:00)
라. 제출대상 : 집행한 팀지원비(회의비 등)에 대한 증빙서류
2. 결과보고 제출[캡스톤디자인 과제 종료 후 결과보고서는 2가지 유형으로 제출가능합니다(택 1)]
가. 제출기간: 12/13(월) ~ 12/15(수)
나. 제출처: http://lincplus.deu.ac.kr - 가치창업포탈시스팀-결과보고관리 -"작성"
다. 제출방법 :
1) 직접작성: 결과보고 관리 글자 수 제한 확인하여 작성(첨부1. 참고)
2) 파일첨부: 파일첨부 선택 후 맨 아래 파일첨부란에 (첨부2 )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