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동의대학교 법학과 학생회소개 및 조직도입니다.


반갑습니다! 제36대 JUSTICE 법학과 학생회
학생회장 박형준입니다.


먼저 20학번 새내기가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제가 입학하여 오리엔테이션을 하고 예비대를 다녀온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흘러 제가 이 자리에서 신입생 여러분들을 맞이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처음 대학생이 되어 설레임반 두려움반 일수 있는 학교생활ㅇ이 설레임으로 가득한 나날들로 가득 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대학생은 주체적으로 자신의 할 일을 결정하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것을 보고 배우며 느끼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겪어보기에 앞서 든든한 발판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학생회는 학우분들이 최대한 보고 배우고 느끼는 기회의 폭을 한층 더 넓힐 수 있는 역할을 하며 대학생활에 있어 학우분들께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학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며 나, 개인이 아닌 '우리의 학과'로써 모두가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학우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불편 없이 학교생활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뒷바침 할 수 있는 법학과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법학과의 주인인 학우분들에게 학생회장이라는 높은 직책이 아닌 가장 낮은 자리에서 항상 겸손하고 봉사하는 자세로 임하는 학생회장이 되며 학우 여러분들과 소통하여 동행할 수 있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36대 JUSTICE 법학과 학생회는 법학과 학생 전체를 대표하는 자치 기구로써 학생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며 자율적이고 민주적인 학생 자치활동을 통하여 건전한 학풍조성과 진취적 학술탐구에 이바지하며 항상 소통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친구처럼 연인처럼 학우여러분들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제36대 JUSTICE 법학과 학생회
학생회장 박 형 준


학생회

47340 부산광역시 진구 엄광로 176(가야동 산24번지) 동의대학교 법정대학 법학전공    |   Tel : 051-890-1360
Fax : 0505-182-6845   |   E-mail : 14223@deu.ac.kr   |   Copyright © 2016 동의대학교 법학전공 All Right Reserved.